Content

Home > News > 가장 관심 끄는 수도권 공약…30% "실거주 완화" 17% "GTX 확장"

가장 관심 끄는 수도권 공약…30% "실거주 완화" 17% "GTX 확장"

time:2024-11-29 00:35:28
«--    --»

이한준 LH 사장이 20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기획재정부가 2027년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부채비율 208%를 목표로 정했는데.

한국무역협회가 어제 밝힌 마이크로소프트·구글·인텔 등 글로벌 기업들의 한국 스타트업에 대한 인식이다.다만 글로벌 진출 준비도는 6.

가장 관심 끄는 수도권 공약…30%

4점 수준이라고 평가했다.즉 ‘개방형 혁신은 21세기 글로벌 기업들의 화두다.이런 인식 속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는 것은 더없이 희망적이다.

가장 관심 끄는 수도권 공약…30%

2위를 다툴 정도로 뛰어나다.지난 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23에 한국 스타트업들이 몰려간 것은 이런 글로벌 수요에 대한 자구적 몸부림인 셈이었다

가장 관심 끄는 수도권 공약…30%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은 ICBM 발사 이후 여전히 남조선 것들을 상대할 의향이 없고 우리에 대한 적대적인 것에 매우 강력한 압도적 대응을 할 것이라며 바보들이기에 일깨워주는데 ICBM으로 서울을 겨냥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2일 미국 국방부에서 북한의 핵 도발 시나리오를 상정한 ‘확장억제 수단 운용연습(DSC TTX)을 한·미 양국이 같이 진행하고 다음 달 중순에는 대규모 한·미 연합훈련(‘자유의 방패)을 앞둔 데다 미국 주도로 북한을 겨냥한 유엔 안보리가 소집되자 북한이 반발한 것으로 보인다.[中 항공 굴기]가격경쟁력 앞세운 中에 맞대응석화업계 범용 손떼고 고부가 전환주요 산업 새로운 전략 구상 필요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중국이 기술 격차를 빠르게 좁혀오면서 한국 기업들이 주력하던 사업 분야에서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다.

롯데케미칼은 배터리 소재와 수소에너지 등을 미래 먹거리로 낙점하고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3곳에 매각하기 위해 협상 중이다.

내년이면 중국의 에틸렌 등 기초유분 자급률이 100%에 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철강 업계도 중국이 자국 경기 부진으로 수출 물량을 늘리자 탈탄소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